본문 바로가기
꿈해몽

내가 죽는 꿈 해몽 모음집

by 즐건맘 2022. 4. 30.

안녕하세요 즐거운 세상 즐건맘입니다.

꿈에서 자신이 죽는 꿈 꿔본적이 있으신가요?

저는 20대때 딱 한번 있었는데 꿈에서는 정말 무서워 엄청 울고 했던 기억이 있는데 좋은 꿈이었네요.

저는 제가 죽는 꿈을 꾼 이후로 새로운 인생으로 전환되어 힘겨웠던 날들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.

 

내가 죽는 꿈 관련 해몽 모음집

 

내가 죽는 꿈

행운 들어와 운수가 좋아지고 진행하는 모든 일은 순조롭게 잘 풀려 좋은 성과가 생기면서 재산이나 재물이 들어와 가정이 화목해지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내가 차에 치여 죽는 꿈

직장 또는 어떤 단체 및 조직에서 본인의 큰 성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아 명예나 명성 상승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독사에게 물려 죽는 꿈

주변사람한테 자랑할수 있는 일들이 생기고 재물과 재산운이 생기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친구와 함께 죽는 꿈

꿈에서 죽은 친구랑 시비나 다툼으로 사이가 안 좋아지는 흉몽이오니 그 친구랑 문제 소지가 없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타인에게 타살당하는 꿈

전쟁처에서 죽었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이 큰 성과로 재물과 재산이 늘어나거나 타인에게 덕을 볼 수 있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사형 당하는 꿈

나라에서 좋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머리를 다쳐 내가 죽는 꿈

나의 경쟁자나 라이벌을 물리치고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모든 것이 이루어질 수 있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불에 타서 죽는 꿈

횡재수와 행운이 큰 게 들어와 재물과 재산이 크게 늘어나는 꿈으로 사업가는 큰 번창을 직장인은 진행하는 일이 큰 성과로 명예가 생기고 수험생은 합격해서 큰 인물이 될 수 있는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.

누군가 죽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는 꿈

오랫동안 소식 없이 지내온 사람으로부터 소전이 들어오거나 큰사람을 만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물에 빠져 죽는 꿈

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앞으로 모든 일들이 잘 진행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수술하다 죽는 꿈

횡재수와 행운이 들어와 부동산 관련으로 좋은 이득을 취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내가 친구를 죽이는 꿈

경쟁자를 누르고 내가 승진이나 합격 등 좋은 소식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나의 주변인이 죽는 꿈

꿈에서 죽은 사람과 나에게 모두 좋은 운이 생기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죽은 사람의 소지품이 자신에게 전달되어 온 꿈

본인 재능을 많은 사람들한테 인정받고 온 세상에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오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누군가와 다투다 죽는 꿈

새 출발 또는 어려움이 많았던 문제들이 시원하게 해결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누군가 죽게 될 거라는 생각이 드는 꿈

오랜 시간 해결되지 않고 있던 일이나 사업 실마리를 찾을 수 있거나 생각지도 못한 일의 결과가 좋은 성과로 해결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천둥 맞아서 내가 죽는 꿈

과거를 잊고 새 출발을 한다면 좋은 일들이 생기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벼락 맞고 누군가 죽는 것을 본 꿈

국가의 최고 권력기관을 통해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는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.

 

 

내가 벼락 맞아 죽는 꿈

권력이 생기고 부귀영화를 누리며 새로운 신분으로 명예로운 삶을 누리는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.

 

 

내가 병들어 죽는 꿈 풀이

하고자 하는 일이나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힘들고 어려움이 닥치고 가정에 궁핍한 생활을 하는 흉몽입니다.

 

두드려 맞아서 내가 죽는 꿈

진행하고 있는 일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내가 자동차에 치여 죽는 꿈

기관단체나 기업체 도움으로 이루고자 하는 일들이 큰 성과로 재물과 재산이 늘어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안락사 당하는 꿈

고생 끝에 드디어 행운이 들어와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하는 일마다 잘 해결되어 좋은 삶으로 살아가는 길몽입니다. 

 

 

자신의 가족 모두가 죽는 꿈

가족 중에 질병이 있었다면 그 질병이 회복되고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나 기쁜 소식이 들어와 가정이 화목해지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강도에게 변을 당했다면

사업운이 상승되고 직장인은 진행하는 일이 잘 풀려 좋은 소식이 들어오거나 가정에 재물운의 상승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 

저승사자를 만나서 따라가고 있었다면

안 좋은 일에 내가 휘말리거나 굉장히 힘겨운 일이 생기는 흉몽이오니 남일에 끼어드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시고 과거에 남에게 피해를 준 일이 있다면 속죄하는 마음으로 살아가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총에 맞아 내가 죽는 꿈

나의 직장이나 어떠한 조직단체에서 진행하는 일을 큰 성과를 올리는 길몽입니다. 

 

 

자식이 죽는 꿈

꿈이라고 하지만 자식이 죽는꿈은 정말 가위에 눌리것 같은 무서운 꿈인데 길몽이네요.

자신이 그토록 바라던 일들과 어려움에 처한 모든 것들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자신의 직장 동료가 죽는 꿈

죽는 동료가 힘들고 어려움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며 내가 가지고 있는 근심 걱정 함께 해결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비행기로 추락사 한 경우

주변 사람들과 구설 시비로 안 좋은 일에 휘말리는 흉몽이오니 남의일에 끼어들거나 오해가 없도록 언행과 행동에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.

 

 

오랜 친구가 죽는 꿈

오랜 시간 동안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교수형 당했다면

질병으로 고생한 분은 회복이 되고 근심 걱정거리가 잘 해결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부모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대성통곡하는 꿈

추진하는 일이나 현재 진행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그로 인해 가정은 풍요롭고 안정된 삶 살아가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무언가가 폭발하여 죽는 꿈

횡재수와 행운이 들어와 기대하지 못했던 일로 성공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누군가에게 맞아 내가 죽는 꿈

그동안 많은 노력과 정성을 다해 진행하던 일들이 좋은 성과로 큰 빛을 보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알 수 없는 사람을 내가 죽이는 꿈

뜻하지 않은 좋은 일이 자신이나 가족에게 생기는 길몽으로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이루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이미 돌아가신 조상님이나 죽은 사람을 만나는 꿈

만났을 때 좋은 기분이었다면 앞으로 좋은 일들이 생기는 길몽이며 죽은 사람이 초라한 모습이나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면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.

 

 

728x90

댓글